한국산업안전뉴스

현대캐피탈‘나도♥ 제주도’제주사랑 실천 동참

제주도, 11일 서울 현대캐피탈서 1,600여 임직원 대상 고향사랑기부 캠페인 성황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8:55]

현대캐피탈‘나도♥ 제주도’제주사랑 실천 동참

제주도, 11일 서울 현대캐피탈서 1,600여 임직원 대상 고향사랑기부 캠페인 성황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11 [18:55]

▲ 현대캐피탈‘나도♥ 제주도’제주사랑 실천 동참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현대캐피탈㈜이 ‘마음의 고향’ 제주 사랑과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실천하기 위해 제주 고향사랑 기부에 동참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11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현대캐피탈㈜(대표 정현진)을 방문해 임직원 등 1,600여 명을 대상으로 제주 고향사랑기부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고향사랑기부제의 핵심 참여층인 20~50대 직장인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업 현장을 직접 찾아가 실효성 있는 홍보를 펼치고 자발적인 기부 참여를 유도하고자 했다.

현장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제주 고향사랑기부자 우대혜택 등 제도 안내, 고향사랑e음 가입 이벤트, 현장 기부 인증자를 위한 기념품 증정 등이 이뤄졌다.

오영훈 제주도지사는 “제주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현대캐피탈의 고향사랑기부 동참에 감사드린다”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더욱 빛나게 가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가 아닌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500만 원 이내 금액을 기부하면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공제와 함께 기부액의 30% 이내에서 지역 특산품 및 관광상품 등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제주도는 연간 10만 원 이상 기부자에게 ‘탐나는 제주패스’를 발급해 공영관광지 35개소 무료 또는 할인, 민영관광지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금은 고향사랑e음 시스템 또는 전국 농·축협과 농협은행, 제주공항 및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제주) 제주은행 창구에서도 납부할 수 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