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병주 국회의원과 오남읍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마음 축제’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 주민들의 열정과 단합된 모습이 돋보였으며, 오남읍의 밝은 미래를 엿볼 수 있었다.
축제는 지역 사회의 결속력을 다지고 서로를 이해하며 함께 성장하는 기회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김병주 의원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의 노력이 오남읍의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이라며, 주민들의 참여와 노고를 높이 평가했다. 그는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오남읍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임을 약속했다.
축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주민들은 서로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더욱 단합된 모습을 보였다. 김 의원은 이날 행사가 “우리 모두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의 성장을 함께 다짐했다.
끝으로, 김병주 의원은 “오늘의 한마음 축제를 위해 애써주신 오남읍체육회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역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강조했다. 이날 축제는 오남읍 주민들에게 단합과 희망을 주는 뜻깊은 자리로 기억될 것이다.
이번 한마음 축제를 통해 오남읍 주민들은 더욱 굳건한 결속력을 바탕으로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산업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