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순창발효테마파크, 가을맞이‘할로윈 파티’개최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발효테마파크에서, 다채로운 이벤트‘풍성’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10:59]

순창발효테마파크, 가을맞이‘할로윈 파티’개최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발효테마파크에서, 다채로운 이벤트‘풍성’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24 [10:59]

▲ 순창발효테마파크, 가을맞이‘할로윈 파티’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순창군 출연기관인 (재)순창발효관광재단이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발효테마파크에서‘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재단은 발효테마파크 홍메관을 찾은 방문객들을 위한 호박과 유령, 거미줄 등 할로윈의 상징적 요소들로 장식한 사진명소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발효테마파크를 찾은 방문객들은 무료로 제공되는 다양한 할로윈 의상을 착용하고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할로윈 복장으로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홍메관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살린 의상을 착용한 테마파크 직원들이 곳곳에서 아이들을 맞이한다.‘트릭 오어 트릿!’을 외치는 아이들에게는 특별히 준비된 사탕이나 컬러 풍선을 선물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순창발효테마파크에서 찍은 사진을‘#순창발효테마파크’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특별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순창발효관광재단 관계자는“화려하게 피어난 국화꽃과 함께 펼쳐지는 이번 할로윈 행사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가 될 것”이라며“가을 국화의 향기와 함께 가족, 연인과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순창발효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