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성범죄 없는 함안 !” 함안군, 폭력 추방 4차 캠페인 실시

- 우리의 관심으로 함께 만드는 안전한 일상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22 [13:45]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성범죄 없는 함안 !” 함안군, 폭력 추방 4차 캠페인 실시

- 우리의 관심으로 함께 만드는 안전한 일상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22 [13:45]

▲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성범죄 없는 함안 !” 함안군, 폭력 추방 4차 캠페인 실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함안군은 여성폭력 추방주간을 맞아 지난 20일 칠원읍 호암중학교 및 자이 아파트 내 수요장터에서 ‘우리의 관심으로 함께 만드는 안전한 일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 성범죄 추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함안군이 주최하고, 함안성·가족상담소(소장 김선희)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함안경찰서 칠원지구대, 고향을생각하는주부들의모임, 생활개선회함안군연합회, 적십자봉사회함안군지회, 칠원여성의용소방대 등 4개 단체에서 30여 명이 참여해,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성범죄 추방 의지를 담은 현수막과 손피켓을 들고 홍보물을 배부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학생들에게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성범죄 근절 의지를 높이고 딥페이크 성범죄에 대한 심각성과 신고 및 대처 방법을 알려 안전한 함안 만들기를 함께 해주길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성폭력·가정폭력은 더 이상 개인의 문제가 아닌 우리 사회 전체의 문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성폭력·가정폭력·디지털 성범죄를 예방하고, 아동과 여성이 살기 좋은 안전한 함안을 만드는 데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주관한 함안성가족상담소(☎055-580-1367)는 성폭력, 가정폭력 피해자 보호 및 치유를 위한 제반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폭력근절과 성 평등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각종 홍보 및 예방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