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상명대학교, (재)천안시복지재단 김장김치 240kg 후원

장애인복지시설 참 아름다운 집 지원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26 [15:24]

상명대학교, (재)천안시복지재단 김장김치 240kg 후원

장애인복지시설 참 아름다운 집 지원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26 [15:24]

▲ 상명대학교가 26일 장애인복지시설 참 아름다운 집에서 (재)천안시복지재단과 함께 김장김치 240kg 후원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상명대학교(상명소셜임팩트센터(천안)/ 정동화 부센터장)는 26일 장애인복지시설 참 아름다운 집에서 (재)천안시복지재단(이운형 이사장)과 함께 김장김치 240kg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상명대학교는 1937년 일제 강점기에 민족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설립된 상명고등기예학원을 모태로 ‘진리·정의·사랑을 바탕으로 문화창조 및 인류복지에 이바지할 인재 양성’을 교육이념으로 둔 명문 종합대학이다.

이번 후원은 상명대학교 상명사회봉사단 학생들 27명과 교직원 3명이 지원 결정한 장애인복지시설 ‘참 아름다운 집’ 장애인들과 함께 김장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한 결과물이다.

정동화 부센터장은 “지역사회와 교류 및 소통을 통해 지역 발전과 상생을 도모하는 것은 대학의 중요 책무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상생, 나아가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운형 이사장은 “상명대학교의 이번 후원과 사회공헌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 복지향상이 매우 중요하다는 또 다른 징표가 될 것이다”라며 “후원과 사회공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재단 역시 최선을 다해 업무를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