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광진구, 미래 산업 중심지 될‘이스트폴타워’건물 관리 인력 채용 설명회 개최

다음 달 13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려…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 제공 목적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26 [18:10]

광진구, 미래 산업 중심지 될‘이스트폴타워’건물 관리 인력 채용 설명회 개최

다음 달 13일, 구청 대강당에서 열려…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 제공 목적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26 [18:10]

▲ 김경호 광진구청장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광진구가 다음 달 13일, 구청 대강당에서 ‘이스트폴타워 건물 관리 인력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이스트폴타워의 건물 관리와 유지보수 등을 담당할 인력 채용을 위한 자리로,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상생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스트폴타워는 KT가 자양1재정비구역 내 부지에 시행 중인 지하 7층 ~ 지상 31층 규모의 오피스 빌딩이다. 내년 초 예정된 준공에 앞서, 빌딩 종합관리 기업인 ㈜KSmate(케이에스메이트)에서 건물 관리에 필요한 인력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 보안(보안 및 경비) ▲ 시설(기계, 전기 등 설비) ▲ 미화(청소) 등으로, 분야별 맞춤 인력을 모집할 예정이다.

채용 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은 다음 달 10일 오전까지 광진구 일자리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구직 활동을 하고 있는 광진구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광진구 일자리센터 전문 상담원과 구직 상담 후 신청이 완료된다.

설명회는 13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는 이력서와 관련 자격증 등을 지참해 참석하면 된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이번 채용 설명회가 일자리를 찾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광진구는 광진구민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