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 남양주시 진건읍 영양취약계층 보양식 지원 위한 후원금 전달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06 [16:07]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 남양주시 진건읍 영양취약계층 보양식 지원 위한 후원금 전달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3/06 [16:07]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 진건읍 영양취약계층 보양식 지원 위한 후원금 전달

 

 

 

[한국산업안전뉴스 이영진 기자]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은 6일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한 후원금으로 제1차 영양가득 보양식 전달행사를 개최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 400만 원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평소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없는 저소득 어르신 및 장애인 40가정에게 갈비탕, 삼계탕, 한우곰탕 등 고단백 영양식과 건강 과일을 분기마다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박현석 철마기업인회 회장은 “고물가로 식료품비 부담이 커 끼니를 거르거나 영양소가 부족한 식사를 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영양식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보람차고 기쁘다.”라고 말했다.

 

문흥기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센터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해 주시는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 사람들’은 해마다 저소득 어르신 식사 대접,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추진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