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안동시 고품격체험프로그램 월영난장, 성황리 진행

안동시 고품격체험프로그램 “월영난장” 운영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07:32]

안동시 고품격체험프로그램 월영난장, 성황리 진행

안동시 고품격체험프로그램 “월영난장” 운영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6/17 [07:32]

▲ 안동시 고품격체험프로그램 월영난장, 성황리 진행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안동시는 관광 활성화를 위해 월영교 개목나루 일원에서 5월 18일부터 고품격 체험프로그램 ‘월영난장’을 시작했다.

‘월영난장’은 「다시 오고 싶은 안동관광」을 모티브로,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안동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관광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졌으며 5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서 4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운영을 맡은 ‘안동YMCA’는 유연한 입담과 레크레이션으로 인정받는 진행자들과 연극, 댄스 등 각자의 영역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다양한 전문가들이 모인 단체로서 ‘사또와 이방’을 콘셉트로 포졸, 주모, 보부상, 꽃거지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회차별로 다양한 테마의 ‘월영난장’을 진행하고 있다.

‘월영난장’의 총감독을 맡은 전병운 감독은 “기존의 전래놀이를 활용, 현재 트랜드에 맞게 재구성해 안동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겠다”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안동시 관계자는 “2023년 고품격 체험프로그램 ‘월영두시’가 올해 많은 관광객과 소통하기 위해 ‘월영난장’으로 재탄생했다. 보는 관광에 체험관광을 더한 고품격 체험프로그램이 앞으로 안동시를 대표하는 체험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