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동아시아국제교육원, 학부모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원어민 원데이 클래스'

이강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6/24 [11:02]

인천광역시교육청동아시아국제교육원, 학부모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원어민 원데이 클래스'

이강현 기자 | 입력 : 2024/06/24 [11:02]

▲ 인천광역시교육청동아시아국제교육원, 학부모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원어민 원데이 클래스'


[한국산업안전뉴스=이강현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동아시아국제교육원은 지난 22일 관내 학부모와 지역 주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어민과 함께하는 1-DAY CLASS’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온라인 학부모 영어 캠프를 확대·발전시켜 운영한 것으로, 동아시아국제교육원 이미영 원장은 특강을 통해 자녀의 자존감을 높이는 대화법의 중요성, 미래 사회 인재로 내 아이를 키우는 방법을 이야기해 참석한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영화와 접목한 원어민 강사의 영어 회화 수업 또한 특별한 관심을 받았다. 수업은 학부모와 지역주민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하는 동시에 자기 계발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가한 학부모는 “오랜만에 영어로 대화를 나누니 학창 시절 생각도 나고, 앞으로는 아이에게만 공부하라고 할 것이 아니라 부모로서 먼저 공부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아시아국제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1-DAY CLASS를 통해 학부모들의 교육 참여와 자기 계발 기회를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