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착한가게 74·93호점에 현판 전달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착한가게”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27 [14:42]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착한가게 74·93호점에 현판 전달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착한가게”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27 [14:42]

▲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착한가게”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이달 10일, 마미의 커피하우스(대표 전상억)와 리제(대표 동규현)에 방문하여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김해시복지재단 서부노인종합복지관 황성철 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현판 전달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착한가게 74호점 마미의커피하우스와 93호점 리제는 수입금의 일부를 후원하는 착한가게에 동참하여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힘쓰고 있다.

이에 착한가게를 지역사회에 널리 알리고자 포켓북 제작, 2024 김해시복지박람회 착한가게 홍보 부스 운영 등 김해형 기부문화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2023년 3월부터 시작한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 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하는 정기적인 기부로 이웃에 사랑을 나누는 가게를 말하며,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렌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이라도 참여가 가능하다. 모인 기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 및 상담사업, 노년사회화교육,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참여 및 후원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