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재경 남해군 향우, 연이은 고향사랑 기부 소식에 훈훈

㈜대진코스탈 강태욱 회장 500만 원, 재경남해군향우회 이성도 골프회장 100만 원 쾌척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17 [09:06]

재경 남해군 향우, 연이은 고향사랑 기부 소식에 훈훈

㈜대진코스탈 강태욱 회장 500만 원, 재경남해군향우회 이성도 골프회장 100만 원 쾌척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17 [09:06]

▲ 재경 남해군 향우, 연이은 고향사랑 기부에 훈훈 = 대진코스탈 강태욱 회장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남해군 출신 향우들의 연이은 고향사랑 기부 소식에 지역사회가 훈훈해지고 있다.

지난 16일 남면 출신 기업인 강태욱 회장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쾌척하였다.

고품질 문서세단기를 개발·판매하는 ㈜대진코스탈의 강태욱 회장은 “향우기업으로서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향 남해군의 힘이 컸다.”며 “늘 그리운 내 고향 남해군을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고향 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삼동면 출신 재경남해군향우회 이성도 골프회장도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현장기부하며 고향사랑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이성도 회장은 “향우회원들과 남해군을 방문하던 중 고향사랑기부에 대한 소식을 우연히 듣게 되어 현장에서 기부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고향 남해군을 사랑하는 마음이 조금이나마 표현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군 고향사랑기부금은 ‘몸튼튼 마음튼튼 건강아이 키우기 프로젝트’ 등군민 복리증진을 위한 기금 사업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에 많은 향우들이 고향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며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