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남해군-롯데웰푸드, 농수산물 홍보행사 개최!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멸치쌈밥, 고사리, 단호박 선보여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18 [09:40]

남해군-롯데웰푸드, 농수산물 홍보행사 개최!

롯데웰푸드 본사에서 멸치쌈밥, 고사리, 단호박 선보여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18 [09:40]

▲ 남해군-롯데웰푸드, 농수산물 홍보행사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남해군은 지난 17일 롯데웰푸드(주) 서울 본사에서 직원 900여명을 대상으로, 남해 대표 농수산물과 온라인 쇼핑몰 ‘남해몰’을 알리기 위한 ‘농특산물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남해군과 롯데웰푸드(주)는 지난 3월 상생발전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롯데웰푸드(주)는 남해유자 특유의 상큼한 맛을 살린 ‘남해유자빼빼로’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자에 이어 남해를 대표하는 농수산물 미니단호박, 고사리, 생멸치 등 다양한 우수 상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집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남해몰’ 가입 홍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더불어 멸치쌈밥, 단호박 에그슬럿, 고사리볶음 등 남해 특산품의 진가를 더 돋보이게 하는 요리가 선보여졌으며 시식 행사도 진행됐다.

이 외에도 어간장, 시금치 크리스피롤, 유자소보루파이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됐다.

민성식 농업기술센터소장은 “롯데웰푸드는 남해유자 50t 가량을 구입해 ‘남해유자빼빼로’를 생산했음은 물론 ‘해피홈’ 지역아동센터 건립을 지원하는 등 진정성 있는 지역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며 “남해의 ‘다양한 맛’을 눈과 입으로 즐기며 선보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다방면으로 상생협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