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대한노인회 달성군 옥포읍분회, 90세이상 어르신에게 삼계탕 전달 행사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19 [14:55]

대한노인회 달성군 옥포읍분회, 90세이상 어르신에게 삼계탕 전달 행사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19 [14:55]

▲ 대한노인회 달성군 옥포읍분회, 90세이상 어르신에게 삼계탕 전달 행사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대한노인회 달성군 옥포읍분회는 지난 18일 관내 90세 이상 어르신 100명 대상으로 삼계탕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옥포 노인회 문화탐방 행사 시 참석하지 못한 관내 90세 이상 어르신을 위해 각 마을 노인회장이 가정방문을 하며 안부도 확인하고 또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실 수 있도록 삼계탕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동복 회장은 “문화탐방 행사 때 고령의 회원들은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번 행사를 기회로 90세 이상 어르신들을 살펴볼 수 있어 뜻깊었다. 분회의 자그마한 정성이 어르신들에게 힘이 되어 이번 더위도 잘 이겨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윤태영 옥포읍장은 “옥포읍 노인회 분회에서 지역의 어르신들 어느 한 분도 소외되거나 빠짐없이 보살펴주어 감사드리며 읍에서도 지역의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옥포읍 노인회 분회에서는 옥포 노인회 한마음 잔치, 옥포읍 노인회 문화탐방 등 지역의 노인들이 서로 교류하고 소통하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하는 등 노인복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노인복지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