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제천시 2024 삼한의 초록길 걷기 대행진 개최 참가자 모집 시작

스포츠스타와 함께 걷고GO 나누GO 즐기GO

임창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9/27 [09:15]

제천시 2024 삼한의 초록길 걷기 대행진 개최 참가자 모집 시작

스포츠스타와 함께 걷고GO 나누GO 즐기GO
임창수 기자 | 입력 : 2024/09/27 [09:15]

▲ 삼한의 초록길 걷기 대행진 포스터


[한국산업안전뉴스=임창수 기자] 제천시 체육회(회장 안성국)가 주최/주관하는 2024 삼한의 초록길 걷기 대행진이 오는 11월 2일 의림지역사박물관 수리공원을 주 무대로 삼아 개최된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스포츠 스타와 함께 ‘걷GO,나누GO,즐기GO’라는 슬로건으로 예정 구간을 도보 행진하는 코스로 진행되며, 9월 28일 오전 9시부터 참가자접수를 시작한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만 사전모집한다.

행사 포스터 내용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사전접수자에 한하여 기념품을 제공하고, 스포츠 스타(더스틴 니퍼트, 유희관(최강야구), 신진식(갈색폭격기 배구선수), 김지연(올림픽 펜싱 여자 사브르 금메달리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행사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스포츠메카 제천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체육회 관계자는 “제천의 친환경 산책 코스인 삼한의 초록길을 함께 걸으며 건강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이 행사에 전국민 등 제천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타 궁금한사항은 제천시체육회 스포츠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