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부평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뮤지컬 인형극 채소나라 콩콩이’실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5 [11:20]

부평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뮤지컬 인형극 채소나라 콩콩이’실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5 [11:20]

▲ 부평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 뮤지컬 인형극 채소나라 콩콩이’실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부평구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오는 17일~ 18일 이틀 간 청소년수련관 대공연장에서 ‘채소나라 콩콩이’ 어린이 뮤지컬 인형극을 진행한다.

어린이급식소 24곳의 어린이 682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공연은 등장인물들이 신나는 율동과 노래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이야기로 꾸며진다.

이를 통해 잘못된 식습관을 개선해 어린이들이 ▲손씻기 실천 ▲저염저당 식품 섭취 ▲채소 편식 예방 등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센터에서는 공연을 관람한 어린이들에게 ‘채소과일가면 활동지북’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이 식습관 개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활동지북을 활용한 사진 이벤트를 실시해, 관련 사진을 다음달 18일부터 29일까지 부평구청 굴포갤러리에 전시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뮤지컬 관람을 통해 즐겁게 건강한 식습관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의 위생 및 식생활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