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성주군 시원한 가을바람 맞으며 느끼는 행복~함께하는 대가면민 노래잔치 한마당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6 [14:11]

성주군 시원한 가을바람 맞으며 느끼는 행복~함께하는 대가면민 노래잔치 한마당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6 [14:11]

▲ 대가면민 노래잔치 한마당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대가면은 10월 15일 오후 4시 30분부터 대가면 복지회관 광장에서 이병환 성주군수, 배창곤 주민자치위원장 등 내빈과 500여명의 주민들이 모인 가운데 ⌜시원한 가을바람 맞으며 느끼는 행복~ 함께하는 대가면민 노래잔치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노래잔치를 위해 새마을부녀회는 어묵탕, 생활개선회는 차‧커피, 한여농은 무릎담요‧방석‧빵이 든 선물꾸러미를 방문객들에게 나누어주었으며 자율방범대는 행사장을 찾아온 많은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통제에 나서는 등 힘을 보탰다.

특히 각 마을을 대표해 참가한 주민들의 노래자랑 무대가 방문객들의 가장 큰 호응을 얻었는데, 마을에서 현수막‧풍선을 준비해 와 열띤 응원을 펼치며 모두 한마음으로 무대를 즐겼다.

이어서 재구대가면향우회에서 찬조한 드럼세탁기 및 TV‧무선청소기 등 각 사회단체에서 찬조한 푸짐한 경품추첨을 마지막으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명진 대가면장은“오전까지 비가 내려 걱정을 했는데 오늘 노래잔치의 성공을 바라는 주민들의 마음을 하늘이 알아주신 것 같다”며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기관 및 단체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분들이 가장 즐거운 대가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