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전주시,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덕진노인복지관 찾아!

전주시자원봉사센터, 16일 덕진노인복지관에서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활동 전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6 [14:50]

전주시,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덕진노인복지관 찾아!

전주시자원봉사센터, 16일 덕진노인복지관에서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활동 전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6 [14:50]

▲ 전주시,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덕진노인복지관 찾아!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사단법인 전주시자원봉사센터는 16일 덕진노인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노인들을 대상으로 건강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 급식 활동을 전개했다.

‘IBK 참! 좋은 사랑의 밥차’는 IBK 기업은행이 후원하고,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의 지원을 통해 물가 상승 등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노인과 소외된 이웃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가 온정을 담은 한 끼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날 봉사활동은 전북MC협회(안정진)의 진행으로 초대 가수 공연(김미경)과 생활체조(전주시생활체조지도자회), 하모니카·색소폰 연주(김종칠) 등 재능기부 봉사자들이 참여한 흥겨운 문화공연으로 문을 열었다.

또한 노인들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전문봉사자들인 △온새미로봉사단(발마사지) △나눔서금요법봉사단(서금요법) △귀반사건강봉사단 △경혈요법봉사단 △로사헤어미용봉사단(이미용) 등의 전문봉사자들의 손길이 더해졌다.

이날 봉사활동은 전주시자원봉사센터와 덕진노인복지관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맛있는 점심 식사를 대접하는 것으로 모두 마무리됐다.

최이천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여러 사회적 요인으로 인한 물가 상승과 어려워진 환경들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정을 나눈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마음을 담아 만든 식사로 모두 힘을 얻었으면 하고, 이번 활동을 통해 이웃과 소통하고 정을 나누는 나눔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