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감문국이야기나라 내부직원 간담회를 통해 업무 효율성 강화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7 [09:44]

김천시 시설관리공단, 감문국이야기나라 내부직원 간담회를 통해 업무 효율성 강화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7 [09:44]

▲ 감문국이야기나라 내부직원 간담회를 통해 업무 효율성 강화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감문국이야기나라에서는 2024년 10월 16일, 내부 직원 간담회를 개최하여 업무 재조정과 소통 강화를 위한 새로운 계획을 수립했다. 이번 간담회는 기간제 직원과 상시 근로자, 문화관광 팀장이 모두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특히 기간제 직원들의 업무 분장이 재조정됐다.

간담회에서 논의된 주요 안건은 직원 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위한 정기적인 소통 창구 마련이었다. 이를 위해 매달 초마다 간담회를 개최하여 직원 간 불화를 예방하고, 조직 내 화합을 도모하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간담회를 통해 현장 중심의 소통 경영을 실천하고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와 효율성을 동시에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재광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직원들의 업무 부담을 재조정하고, 더 나아가 직원 간의 갈등을 해소할 수 있는 정기적인 소통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업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감문국이야기나라는 지속 가능한 조직 문화와 더 나은 업무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