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철원군, 백골부대 신병교육대 입영문화제서 지역 홍보

경기북부병무청 주관 육군 제3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 현역병 입영문화제 개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7 [12:03]

철원군, 백골부대 신병교육대 입영문화제서 지역 홍보

경기북부병무청 주관 육군 제3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 현역병 입영문화제 개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7 [12:03]

▲ 철원군청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철원군은 오는 10월 22일 육군 제3보병사단 백골부대 신병교육대에서 개최되는 현역병 입영문화제에서 철원군의 상징 캐릭터 철궁이를 활용한 철원오대쌀 홍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입영문화제는 경기북부병무청 주관으로 입영장정과 부모, 친구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영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단절에서 오는 불안감 등을 해소하기 위해 진행되며 이번 행사에서는 철원군을 비롯해서 민관군이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입영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축제의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철원군 소셜미디어 계정 팔로우를 통해 철궁이&철루미 캐릭터 물품 뽑기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는 철원오대쌀과 가공식품, 다양한 철궁이 캐릭터 상품을 제공하며 철원군 농특산물, 관광 홍보도 병행한다.

김세찬 기획감사실장은“병무청에서 좋은 행사를 기획해 감사드리고 우리 지역과 인연을 맺을 현역입영 장병들을 격려하고 가족들에게도 안심하고 귀가하실 수 있게 흥겨운 분위기를 마련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