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은평구 신사노인복지관, 13주년 개관기념행사 개최 ‘함께한 13년, 함께할 신사’

복지관 냉난방기 전면교체공사로 시설환경개선 사항 공유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3:55]

은평구 신사노인복지관, 13주년 개관기념행사 개최 ‘함께한 13년, 함께할 신사’

복지관 냉난방기 전면교체공사로 시설환경개선 사항 공유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03 [13:55]

▲ 은평구 신사노인복지관, 13주년 개관기념행사 개최 ‘함께한 13년, 함께할 신사’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은평구는 신사노인복지관이 지난달 29일 냉난방기 전면 교체 공사 완료와 개관 13주년을 맞이해 함께하는 개관기념 행사인 ‘함께한 13년, 함께할 신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 400여 명과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냉난방기 교체 경과보고 및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축하공연은 신사노인복지관 난타반의 난타공연과 노래교실반의 합창 등을 선보여 13주년 개관 기념식을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은평구는 신사노인복지관의 기존 냉난방기가 노후화되고 고장이 잦아, 특교금 1억 원을 확보해 지난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간 공사를 실시하고 냉난방기를 전면 교체했다.

이선자 신사노인복지관장은 “더운 날씨에도 오랫동안 공사를 기다려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애쓰시고, 행사 준비를 위해 노력하신 신사노인복지관 이선자 관장과 복지관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은평구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여가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