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제10회 진주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성황리 개최

950여 명의 이·통장 한마음 한뜻으로 소통과 화합의 장 열어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24 [14:00]

‘제10회 진주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성황리 개최

950여 명의 이·통장 한마음 한뜻으로 소통과 화합의 장 열어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24 [14:00]

▲ ‘제10회 진주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성황리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진주시는 24일 진주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조규일 진주시장을 비롯하여 경남도 및 시부의장, 도의원, 시의원, 봉사단체장 등 1,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제10회 진주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진주시 이․통장연합회 주최‧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 기념식, 읍면동별 노래자랑, 지역가수 초청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가교역할을 하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직무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상호 회장은 “각자의 마을을 위해 항상 열정적으로 활동하는 이‧통장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사에서 마음껏 즐기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지고, 앞으로도 주민을 위하는 마음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하게 수행해 나가자”고 말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오늘 행사에서만큼은 모든 부담을 내려놓고 서로 소통하고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지역발전을 위해 책임감 있는 자세로 활동해주시는 이·통장님들 덕분에 우리 시가 대한민국, 세계가 인정하는 도시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진주시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