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영천시, 청춘남녀를 위한 만남의 장 마련

영천9경에서 ‘별빛 청춘동아리 오리엔테이션’ 개최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1:23]

영천시, 청춘남녀를 위한 만남의 장 마련

영천9경에서 ‘별빛 청춘동아리 오리엔테이션’ 개최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9/26 [11:23]

▲ 영천시, 청춘남녀를 위한 만남의 장 마련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영천시는 27일부터 3회에 걸쳐 영천9경에서 청춘남녀를 위한 만남의 장을 마련하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별빛 청춘동아리 오리엔테이션’이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영천시청 및 관내 공공기관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건강한 만남을 통해 청춘남녀들의 인연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총 41명(남성 21명, 여성 20명)의 참가자들을 3그룹으로 나눠 3회에 걸쳐 진행되며, 27일 임고서원을 시작으로 10월 4일에는 은해사, 10월 11일은 한의마을 등 영천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에서 진행된다.

27일 처음으로 열리는 ‘별빛 청춘동아리 오리엔테이션'에는 13명의 신청자들이 모일 예정이다. 임고서원과 인근 카페로 이동한 참가자들은 각자의 자기소개, MBTI 성격 궁합 맞춰보기, 캐리커처 그려주기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친목을 도모하고 5분 로테이션 대화를 통해 서로 깊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이번 행사는 청춘남녀들에게 소중한 인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관내 공공기관 직원들이 우리 시의 자랑할 만한 관광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공공기관과의 교류를 늘려나가고, 영천시의 미혼남녀들을 위한 교류의 장 또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