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2024년 고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대회 개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25 [14:15]

2024년 고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대회 개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25 [14:15]

▲ 2024년 고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대회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새마을운동 고성군지회가 22일 고성군 실내체육관에서‘2024 고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한마음대회는 이상근 고성군수,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기관사회단체장, 새마을지도자와 새마을부녀회장, 새마을 가족 등 700여 명이 참석했으며,‘다시 새마을운동, 세계와 함께’라는 2024년 비전 확산과 새마을지도자 화합과 결속을 다져 지역의 봉사자로의 자긍심 고취 및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행사에서는 새마을운동의 올 한 해 실적을 보고하고 새마을운동 유공자에 대한 포상이 수여됐으며, 이어진 2부에서는 노래자랑, 축하공연, 행운권 추첨 등 새마을 회원 간 화합과 친목 도모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조광복 고성군 새마을회장은 "회원들 간의 상호 화합과 새마을운동의 정신 계승‧발전을 위해 자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근 군수는 “이번 대회가 새마을 조직의 결소과 단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성군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원동력 역할을 하는 데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성군 새마을회는 △취약계층 김장, 밑반찬, 쌀, 고추장 나눔 활동 △Clean-고성만들기 환경정화활동 △알뜰도서 교환시장 등 다양한 보조사업을 추진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