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아이가 행복하고, 부모가 안심하며, 교사가 즐거운 강릉 보육

『2024 강릉시 보육인의 밤』 행사 개최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25 [14:35]

아이가 행복하고, 부모가 안심하며, 교사가 즐거운 강릉 보육

『2024 강릉시 보육인의 밤』 행사 개최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1/25 [14:35]

▲ 강릉시청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강릉시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하는 『2024 강릉시 보육인의 밤』 행사가 22일 17시 30분 라카이샌드파인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아이가 행복하고, 부모가 안심하며, 교사가 즐거운 강릉 보육’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김홍규 강릉시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과 보육교직원 500여명이 참석하며, 영유아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보육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보육교직원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고자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강릉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들이 한마음이 되어 1년동안 추진해온 강릉시 지역연계모금 ‘희망강릉365’지정기탁 캠페인의 기탁신청서 850건을 김홍규 강릉시장에게 직접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미심 강릉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보육은 단순히 아이를 돌보는 것을 넘어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는데 중요한 밑바탕이 되므로 보육현장이 기쁨과 보람의 현장이 되고 보육교사가 행복할 때 아이들이 행복하고 우리의 미래도 행복할 수 있다.”라며 “행복한 보육환경이 될 수 있도록 강릉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올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오직 아이들에 대한 사랑과 굳건한 소명의식으로 묵묵히 소임을 다해주신 보육인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 인사를 드리며, 여러분이 보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각별하게 살피고 실질적인 지원을 늘려서 아이와 부모, 어린이집 모두가 행복한 보육환경을 조성하는데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