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01호점 ‘365엠아이(MI)치과의원’ 현판 전달식 진행”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6/18 [16:07]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01호점 ‘365엠아이(MI)치과의원’ 현판 전달식 진행”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6/18 [16:07]

▲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01호점 ‘365엠아이(MI)치과의원’ 현판 전달식 진행”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6월 17일 ‘365엠아이(MI)치과의원(대표 권이윤)’에 방문하여 '착한가게' 101호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착한가게 101호점으로 지정된 ‘365엠아이(MI)치과의원’은 김해 대청동에 위치한 치과이며 임플란트, 충치치료, 스케일링 등 구강보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서부권역 장애인들의 건강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매년 장애인 인권 행사, 인권 영화제, 실버노래자랑 지원을 통해 꾸준히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보탬이 되고 있다.

권이윤 대표는 “평소 혼자가 아닌 ‘같이’의 의미를 실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작지만 소중한 도움이 멀리 퍼져 많은 사람들이 착한가게 지정 사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정규 대표이사는 “따뜻한 나눔에 적극 동참해주신 후원자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착한가게 지정 사업이 더욱더 다양한 사람들에게 알려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달 3만원 이상 매출의 일정액을 기부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참여 가게는 현판 전달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할 예정이며, 기부한 성금은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