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동구,‘일산동 OK생활민원 현장서비스의 날’성료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5:42]

동구,‘일산동 OK생활민원 현장서비스의 날’성료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07/10 [15:42]

▲ 동구는 10일 일산동행정복지센터 앞에서 OK생활민원 현장서비스의 날 행사를 가진 가운데 김종훈 동구청장이 참석해 자원봉사자 및 주민들을 격려하고 있다.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울산 동구는 7월 1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일산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일산동 OK생활민원 현장서비스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동구에서는 네 번째로 시행된 이번 행사는 주민의 생활공간으로 직접 찾아가 생활 불편 해결을 위한 다양한 현장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자원봉사자, 지역주민 등 7백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는 화분 분갈이, 칼갈이, 자전거 수리, 안경&귀금속 세척, 혈압·혈당체크 등 건강관리, 탄소중립 생활실천 홍보 및 친환경 설거지 바 만들기 체험, 심폐소생술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다양한 체험활동과 주민편익 서비스를 우리 동네에서 받을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지속적으로 열리길 바란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OK생활민원 현장서비스의 날을 통해 주민들과 직접 만나 실생활에서 겪는 불편사항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청하고, 이를 행정에 반영하여 더 잘사는 동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