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2024년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분과별 정책발굴 간담회, 엑스포 행사장 현장 자문회의

박혜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15 [14:26]

2024년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분과별 정책발굴 간담회, 엑스포 행사장 현장 자문회의
박혜숙 기자 | 입력 : 2024/10/15 [14:26]

▲ 2024년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한국산업안전뉴스=박혜숙 기자] 고성군은 10월 11일 금요일에 2024년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후반기 위원 위촉, 위원장 선정 및 현안사항 토의가 주요 안건으로 논의됐다.

29명의 위원이 고성군 정책자문위원회 후반기 위원으로 위촉됐으며, 위원장에 빈철구 위원, 부위원장에 이맹렬 위원, 일반행정 분과위원장에 유수열 위원, 보건복지 분과위원장에 신진수 위원, 문화관광 분과위원장에 박재용 위원, 지역개발 분과위원장에 박철우, 환경녹지 분과위원장에 박우범 위원이 위원들의 동의하에 선정됐다.

이번 현안사항 토의에서 △분과별 정책발굴 간담회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 현장 자문회의 추진 등이 논의됐다.

빈철구 위원장은“정책자문위원회의 역할은 다양한 자문과 협조를 통해
고성군이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을 돕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민선8기 후반기에도 5만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좋은 정책 발굴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날 정책자문위원회 위원 격려를 위해 참석한 이상근 군수는“정책자문위원들의 의견과 정책과제를 군정에 적극 반영 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5만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좋은 정책이 발굴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자문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