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충남도, 내포문화숲길 ‘문화가 있는 날’ 신청하세요!

도, 19일 보원사지 일원 행사 개최…내포문화숲길 누리집서 16일까지 접수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5 [16:28]

충남도, 내포문화숲길 ‘문화가 있는 날’ 신청하세요!

도, 19일 보원사지 일원 행사 개최…내포문화숲길 누리집서 16일까지 접수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10/15 [16:28]

▲ 충남도, 내포문화숲길 ‘문화가 있는 날’ 신청하세요!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충남도는 서산시 내포불교순례길 5코스 일원 보원사지에서 열리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10월 문화의 날을 맞아 오는 19일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어쿠스틱밴드 공연 △아이들을 위한 매직 벌룬쇼 △사진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우리지역 역사·문화 알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무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신청자 150명에게는 피크닉박스 및 간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신청은 16일까지 내포문화숲길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다”며 “도민들이 즐거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포문화숲길은 가야산 주변 4개 시군이 내포지역의 역사, 문화적 생태적 가치를 바탕으로 옛길과 마을길, 숲길과 하천길을 연결한 장거리 도보 여행길이다.

총 거리는 약 320km에 이르며 내포불교순례길, 내포천주교순례길, 백제부흥군길, 내포역사인물길, 내포동학길 등 5개 테마로 서산시, 당진시, 홍성군, 예산군을 지난다.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