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대전 대덕구, 평생학습관 개관기념 ‘작은음악회-피노키오 북콘서트’ 성료

유·초등학생 및 가족 200명 대상 전문 동화구연 및 동화나라 북콘서트 제공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8/11 [12:03]

대전 대덕구, 평생학습관 개관기념 ‘작은음악회-피노키오 북콘서트’ 성료

유·초등학생 및 가족 200명 대상 전문 동화구연 및 동화나라 북콘서트 제공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8/11 [12:03]

▲ 10일 대덕구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된 작은음악회에 참여한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가운데)과 대덕구 주민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대전 대덕구는 평생학습관 개관을 기념해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작은음악회 두 번째 이야기-피노키오 북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석봉복합문화센터 3층에 위치한 대덕구 평생학습관 다목적홀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대덕구 거주 유·초등학생과 가족 200명에게 전문 동화구연 및 동화나라 북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음악과 문학을 통해 자라나는 새싹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풍부한 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 평생학습관은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2024 대덕미래어린이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진로직업체험 △예술융합 △요리교실 △생활체육 등 28개의 일반강좌를 제공하고 두 차례에 걸친 주말 작은 음악회를 열어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