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안전뉴스

2024 양산시공공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동아리연합 교류음악회 [Tropical Night] 성황리에 개최

음악으로 하나되어 청소년 교류와 협력의 장 마련

이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8/13 [16:59]

2024 양산시공공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동아리연합 교류음악회 [Tropical Night] 성황리에 개최

음악으로 하나되어 청소년 교류와 협력의 장 마련
이영진 기자 | 입력 : 2024/08/13 [16:59]

▲ 음악으로 하나되어 청소년 교류와 협력의 장 마련


[한국산업안전뉴스=이영진 기자] 2024년 8월 11일 일요일, 회야강 소남교 옆 무대(양산시 명동 723일대)에서 ‘2024 양산시공공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동아리연합 교류음악회 [Tropical Night]’가 뜨거운 열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과 시민 300여명이 참석하여 함께 호흡하며 청소년들의 열정과 재능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교류음악회는 소주청소년문화의집과 양산시청소년회관이 주관하여 양산시공공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동아리연합회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협력과 유대감을 쌓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청소년들이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고 다양한 배경과 경험을 가진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음악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간의 경계를 넘어 더욱 폭넓은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교류음악회 명칭과 같이 한여름 열대야가 무색할 만큼 청소년들의 열기로 가득한 무대였다.

같은 양산에 살고 있어도 서부양산과 동부양산 청소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활동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음악으로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으며 기쁨으로 가슴이 뛰는 것 같다.”고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다.

양산시 관계자는“교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청소년들이 더 넓은 시야와 포용력을 갖춘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이러한 교류의 장이 더욱 확대되어 지역 청소년들이 함께 손잡고 미래를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밝혔다.
기자 사진
이영진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